일상/만화

[일상/만화] 아름다운 초저녁달🌙 서포터즈 후기 + 스페셜 랜덤 박스 깡

토끼개발자 조르디 2024. 9. 22. 13:22

🌸내가 서포터즈 당첨?🌸

무언가 "당첨"되는 것에 운이 없던 내가

내가 사랑하는 만화 전시회 서포터즈로 당첨되었다....

 

오예오예오예

 

 

바로,,, "아름다운 초저녁달"

아름다운 그림과 스토리로 아주아주 유명한,,, やまもり 三香 (야마모리 미카) 선생님의 작품이다...🥹

 

참고로 나는 "ひるなかの流星 한낮의 유성" 으로 입덕했다가,  영화도봤음 ㅋㅋ

"椿町ロンリープラネット 츠바키쵸 론리 플래닛" 으로 정착한 케이스 이다.

 

그 이후에 희소언니와 만화카페에 갔다가 추천 받아서 읽고서 완전히 푹 빠졌다...

푹 빠질 수 밖에 없는게ㅡ,,,, 

 

빛밖에안보여요

 

 

사진 한장으로 이해 가능하시죠 여러분? 🥹🥹🥹

 

어. 쨌. 든.

다시 서포터즈 이야기로 돌아오자면,,, 

 

🌸서포터즈 베네핏🌸

1. 전시회 일찍 입장 가능

2. 굿즈도 일찍 구매 가능

3. 서포터즈 후기 작성시, 학산 베스트 작품 랜덤으로 받을 수 있음

 

이거 너무너무너무 좋은 이벤트 아니냐구요...

항상 해주세요... 사진 진심으로 예쁘게 찍어서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...

앞으로 만화 구매는 학산문화사... 사랑합니다....

 

그렇다면, 전시회 후기 GOGO🌸

 

TO 학산문화사

 


공간오즈 도착

서포터즈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입장이 가능했다.

공간오즈는 용산에 위치! 오랜만에 가는 용산이어서 설렜다 ㅎㅎ

 

012

 

입구에 누가봐도 <아름다운 초저녁달> 전시회라는 티를 잔뜩 내두어서

쉽게 찾아갈 수 있었다 ㅎㅎ

 

아래는 공간오즈 위치정보!

 

https://naver.me/xq5Yvker

 

공간O'S [공간오즈] : 네이버

블로그리뷰 13

m.place.naver.com

 


일러스트존 : <아름다운 초저녁달>을 만나다

입구에 들어가자마자 WOW ,,, 너무 예쁜 일러스트들이 전시되어 있었다

정말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일러스트들이었다....

 

어떻게 이렇게 예쁘게 그림을 그리실 수가 있는거죠 작가님,,,,

사랑합니다,, 앞으로도 많이 제발 많이 그려주세요,,, 🥹

 

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풍경

 

 

야마모리 미카 선생님 소개

 

01234567
아름다운 일러스트

 

저의 최애 일러스트....🌸

 

01
아름다운 캐릭터 소개

 


포토존 : <아름다운 초저녁달>을 담다

일러스트를 다 보고 안쪽으로 들어가면, 포토존이 나온다.

동행자가 있었다면, 여러장 찍었을 것 같은데, 혼자 가서 ㅋㅋㅋㅋ

민망함을 이겨내고 어떤 분에게 부탁드렸다,,,, 물론 여기엔 안 올릴거임😸

 

실사 사이즈로 제작된 등신대라는데, 더 설렌다.

 

너무 예뻐서 눈물

 


메시지존 : <아름다운 초저녁달>을 남기다

포토존 옆 쪽에 야마모리 미카 선생님에게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공간이 있다.

열심히 파파고를 사용해서 메시지를 적었다 ㅋㅋㅋ

 

오랜만에 손으로 쓰는 일본어라 글씨가 너무 이상하게 적혀져서,,,

역시나 여기엔 블러처리된 사진으로 업로드하겠다,,,, 

 

열심히 적었습니댜...

 


미디어아트존 : <아름다운 초저녁달>을 꿈꾸다

메시지존과 포토존이 있는 공간에 엄청 크게 미디어아트가 있었다.

이것도 진짜 너무 예뻤다... ( 눈물...

 

다양한 일러스트랑 요이와 코하쿠 소개, 인생네컷(? 버전 일러스트 등

아름다운 장면들을 볼 수 있었다...

 

01234567891011121314
뷰티풀....원더풀 .....✨

 


굿즈존 : <아름다운 초저녁달>과 함께하다

마지막에는 아름다운 초저녁달 굿즈를 살 수 있다.

맘같아서는 전부 다 사오고 싶었다..... 하.... 어째서 굿즈가 전부 예쁜 것이죠...

 

01234
전부 내 주머니속으로....

 

그치만, 통장잔고에 무한대가 아니기에,,, 

정말정말 데려오고 싶은 아이들만 데려왔다 🤗

 

바로 L자 파일과 포토카드 세트,,,

이게 덕질하느라 굿즈 사본 사람들은 알겠지만, 정말 혜자였다,,,

 

원래는 파일 하나에 만원은 기본으로 넘고 포토카드는 랜덤으로 몇천원 이러는데

L자 파일 두개랑 포토카드 두장 해서, 8000원 이었다,,,, 🥹👍

 

파일과 포토카드 너무 영롱했다,,,

 

나중에 통장에 0이 많아지면, 책 세트랑 굿즈들 다 산다 진짜로,,,

 

 

빛이나네요,,,,

 


🌸대망의 학산 스페셜 랜덤 박스🌸

인스타그램에 방문 후기를 작성 완료하면, 학산 스페셜 랜덤 박스를 보내준다길래

후다닥 후기를 작성했다...👍

 

그리고 언제 올까 기다렸는데, 아무런 연락이 없길래 잊어버리고 있었다.

그랬더니 갑자기 온 메시지 ...

 

가장행복한메시지

 

 

냅다 도착했다는 연락이 왔다.

 

나가서 택배 박스를 찾아왔고, 

랜덤으로 어떤 스페셜 박스가 왔는지 확인했는데,,,,

 

이럴수가, 학산문화사가 혹시 내 시청기록을 훔쳐봤나

 

01
루팡3세

 

몽키펀치 선생님의 루팡3세 전권이 왔다,,,,,

 

사랑합니다,, 학산문화사,,,,, 🫶

제가 루팡3세 좋아하는건 어떻게 알고,,,,

 

아까워서 지금 1권만 읽었어요 😂

어쨌든!! 정말 좋은 경험이었다!!

 

다음에도 또 이런 기획가 왔으면 좋겠다✨✨

감사합니다 학산문화사~